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케이시,'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뮤비티저 공개…'바람기억' '비켜줄게'감독과 협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가수 케이시(Kassy)가 완성도 높은 뮤직비디오로 컴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케이시는 지난 2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추운날’ 타이틀곡 ‘찬바람이 불어오네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케이시의 비주얼을 가득 담아내며 시작부터 높은 몰입감을 선사한다. 케이시는 레트로 무드의 진한 메이크업을 완성도 높게 소화해내며 빈티지한 감성을 한층 끌어올린다.

경쾌한 리듬감과 어우러진 케이시의 다채로운 표정 연출이 ‘찬바람이 불어오네요’의 묘한 감정선을 예고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나얼의 ‘바람기억’,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비켜줄게’ 등을 작업한 송원영 감독이 연출을 맡아 케이시의 화양연화를 아름답게 녹여냈다.

타이틀곡 ‘찬바람이 불어오네요’는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를 담담하게 남아낸 포크 발라드 장르 곡이다. 케이시는 타이틀곡을 비롯한 전 트랙의 작사에 참여해 먹먹한 감정선과 애틋한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차별화된 콘셉트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돌아온 케이시는 전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며 명품 이별 발라드와 뮤직비디오의 계보를 이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케이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5집 ‘추운날’을 발표한다. 오는 12월 3일과 4일에는 데뷔 7주년 기념 단독 콘서트 ‘일곱번째 겨울’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