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정은표 子 정지훤, 다시 태어나면 '차은우' vs '서울대 형 정지웅' 질문에 선택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C '호적메이트' 29일 방송

뉴스1

MBC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호적메이트'에서 배우 정은표의 막내 아들 정지훤이 다음 생애에 대한 질문을 받는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MBC '호적메이트'(기획 최윤정/연출 정겨운) 40회에서는 초딩 5인방을 만난 정지웅의 과외 시간이 이어진다.

앞서 정지웅은 동생 정지훤과 그의 친구들을 만나 영어, 수학을 가르쳐 줬다. 하지만 정지훤을 필두로 아이들은 점점 집중력을 잃었고, 정지웅은 이 위기를 극복할 새로운 대책을 마련해야 했다.

이에 정지웅은 아이들에게 책을 모두 집어넣을 것을 주문한다. 교과서 안 이야기가 아닌 아이들이 진짜 궁금해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자 한 것.

이에 아이들은 돈을 잘 버는 법에 대해 질문한다. 이는 자연스레 주식 이야기로 이어지고, 초딩들이 생각하는 주식이란 무엇인지 기상천외한 답변들이 나온다.

그 가운데 정지웅은 아이들 맞춤으로 주식이란 무엇인지 설명해 준다. 과외를 마친 뒤 아이들은 한 입 모아 "주식 강의가 기억에 남았다"고 말한다고 해 정지웅 표 주식 강의가 더욱 기대된다.

계속해서 정지웅은 밸런스 게임으로 아이들의 토론 시간에 흥미를 더한다. 이때 "다시 태어나면 공부 1등? 얼굴 1등?"이라는 재미있는 질문이 밸런스 게임 주제로 등장한다.

이를 들은 정지훤은 "이건 다시 태어나면 차은우냐, 정지웅이냐를 묻는 질문"이라며 비유를 들며 즉각적인 답변을 내놓는다. 과연 형바라기 정지훤은 차은우와 형 정지웅 중 누구를 선택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또한 이날 과외 현장에서는 정지훤이 즉석으로 추가한 댄스 시간도 펼쳐진다. 수업과 토론을 할 때는 조용했던 정지훤이 주인공이 된 초딩들의 댄스 시간도 더욱 궁금해진다.

'호적메이트' 40회는 이날 오후 9시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