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정지영의 음악캠프입니다?…MBC FM4U '패밀리데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패밀리 데이 포스터.2022.11.28.(사진 = MBC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MBC 라디오가 내달 1일 '2022 MBC FM4U 패밀리데이' 방송을 진행한다.

'MBC FM4U 패밀리데이'는 2003년부터 이어져 온 행사로, 라디오 진행자들이 서로의 프로그램을 바꾸어 진행하는 이벤트 방송이다.

아침 출근길을 책임지는 오전 7시 '굿모닝 FM'은 장성규 대신 이석훈이 함께한다. 개그우먼 안영미와 가수 뮤지가 오전 9시 '오늘아침'으로 활기찬 하루 시작을 연다. DJ 배철수는 낮 12시 '브런치 카페'에서 청취자들을 만난다. '정오의 희망곡' DJ는 '갓세븐' 영재로, 나른한 오후를 함께할 예정이다.

'두시의 데이트'에는 안영미와 뮤지 콤비를 이을 만담 듀오 '옥상달빛'이 등장한다. 매번 이른 아침 기상으로 고생하던 장성규는 '4시엔 장성규입니다'를 통해 잔잔한 여유를 만끽할 예정이다. '오늘아침' 10년 차 베테랑 DJ 정지영은 아침 대신 오후 6시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방문해 우아한 분위기와 목소리로 고급진 분위기를 이어간다.

가수 윤도현은 오후 8시 '친한친구'에 합류한다. 제작진은 "윤도현이 먼저 제안을 했다. 젊은 청취자들과 호흡해 새로운 경험을 해보고 싶다고 말했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휴가를 떠난 김신영 대신 스페셜 DJ로 함께하는 가수 나비는 '푸른밤'으로 이동해 청취자들의 밤을 적실 심야 DJ로 변신한다.

'MBC FM4U 패밀리데이'(수도권 91.9MHz)는 오전 5시부터 자정까지 19시간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스마트라디오 '미니', 유튜브 채널 '봉춘라디오'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참여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