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포스트잊으로 소통" 이준호, '킹더랜드' 방송 앞두고 SNS 계정 깜짝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준호/제공=JYP 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다혜 기자 = 배우 이준호가 내년 상반기 JTBC 새 드라마 '킹더랜드' 방영을 앞두고 활발한 팬소통을 예고했다.

이준호가 '킹더랜드'출연을 확정 짓고 현대극 로코 남주로 돌아온다. 기품, 카리스마, 명석한 두뇌까지 모든 것을 갖춘 킹 그룹의 후계자 구원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상대 배역 천사랑 역은 배우 임윤아가 맡아 두 사람이 폭발시킬 호흡에도 이목이 쏠린다.

차기작 '킹더랜드'에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가 새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깜짝 오픈했다. 새로운 채널은 이준호의 애칭 '잊'과 게시한다는 뜻의 영단어 '포스트'(POST)를 조합해 '포스트잊'이라는 닉네임이 완성됐다. 이준호의 면면을 담은 '포스트잊'으로 가득 채우겠다는 의미에 맞춰 작품 비하인드 컷과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한다.

첫 게시물로 업로드된 프로필 이미지 6장은 날카로운 눈빛부터 그윽한 분위기까지 화수분 매력이 담겨 시선을 끈다. 새 드라마 '킹더랜드'는 물론 '천의 얼굴' 이준호가 앞으로 선보일 작품과 캐릭터가 얼마나 다채로울지 기대를 모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