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연예계 방송 조작 의혹

Mnet, '프듀' 조작 논란 이후 '보이즈 플래닛' 내년 2월 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JTBC

보이즈 플래닛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net '보이즈 플래닛(BOYS PLANET)'이 내년 2월 방송을 확정지었다.

'보이즈 플래닛'은 공개 모집이 종료된 8월부터 최근까지 총 세 차례 진행된 심층 심사를 통해 스타로서의 잠재력이 풍부한 98명의 합격자를 최종 결정했다.

지난 시즌과 달리 한중일에 국한된 참가 지역이 전세계로 확장된 만큼 과연 어떤 다양하고 새로운 참가자들이 시청자들에게 나타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 98명의 최종 합격자들은 국내는 물론 전세계 팬들과 함께 K팝 보이그룹 데뷔를 위한 여정을 시작한다.

Mnet은 앞서 '프로듀스 101' 시리즈에서 불거진 투표 조작 논란에 대해 사과하고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과거 및 향후 예상 수익 300억 원을 음악 생태계 지원을 위한 펀드·기금으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투표 조작으로 인해 '프로듀스 101' PD 2명은 실형을 선고받았다. 이번에는 조작없이 무사히 프로그램을 마칠 수 있을지가 관심사다.

'보이즈 플래닛'은 8월 마감한 공개 모집에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유럽·미주·중동 등 84개 국가 및 지역에서 수천 여명이 공개 모집 기간에 지원서를 낸 가운데 국내외 229개 매니지먼트사가 이번 공개 모집에 참여했다.

김진석 엔터뉴스팀 기자 kim.jinseok1@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김진석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