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방탄소년단 뷔, 글로벌팬들 '심장저격'한 강렬한 존재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김순신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탄소년단(BTS) 뷔가 천상계 미모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하이브IM이 출시한 캐주얼 게임 리듬하이브(Rhythm Hive)의 공식 SNS 계정 및 유튜브 채널에 'Live Theme : Signing'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은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이 직접 사인을 하는 모습을 담은 친필 사인 테마로 전세계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뷔는 빚은 듯이 아름다운 미모로 흰 셔츠에 머스터드색 니트와 넥타이를 매치한 댄디하고 산뜻한 스타일로 등장부터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했다.
사인에 집중한 뷔는 강렬하고 치명적인 카리스마가 빛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청순하면서도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심을 매료시켰다.
특유의 사랑스러운 네잎 클로버가 돋보이는 사인 하단에 "함께 합시다. 리듬하이브" 라는 문구를 써나가면서 동시에 입으로도 함께 발음하며 몰입하고 있는 뷔의 귀여운 모습은 팬들을 설레게 하기 충분했다.
사인이 테마 배경을 차지하며 뷔의 얼굴에 드리워져도 빚은 듯이 잘생긴 아름다움은 가려지지 않은 채 절대미남의 위엄을 발휘하며 보는 이를 사로잡았다.
아미에게 짧은 메시지를 건네는 뷔는 짙고 깊은 눈매와 유니크한 아름다움이 빛나는 이목구비, 완전무결한 얼굴형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CG로 그린 듯 초현실적으로 정교하고 빈틈 없는 미모로 역시 KPOP 대표 비주얼이라는 감탄을 자아냈다.
비밀병기로 팀 완성의 모멘텀이었던 뷔의 대체불가 압도적인 비주얼과 존재감은 하이브IM의 차기 모멘텀에서 역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펜을 잡고 있는 손가락 하나 하나 손톱 끝까지 아름답다", "뷔의 미모를 표현할 수 있는 언어가 없다", "목소리까지 천상계라는게 반칙이다", "잘생겼는데 귀여운 미남 천연기념물로 지정해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순신 텐아시아 기자 soonsin2@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