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해진→류준열 '올빼미' 5일 연속 1위…누적 관객 81만[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김보라 기자]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새로운 스타일의 스릴러 '올빼미'가 개봉과 함께 첫 주말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올빼미'(감독 안태진, 제공배급 NEW, 제작 씨제스엔터테인먼트·영화사 담담)는 밤에만 앞이 보이는 맹인 침술사 경수(류준열 분)가 소현세자(김성철 분)의 죽음을 목격한 후 진실을 밝히기 위해 벌이는 하룻밤의 사투를 그린 스릴러.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8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를 보면 이날 오전 오전 7시 기준으로 영화 '올빼미'는 개봉 첫 주말인 지난 25일(금)부터 27일(일)까지 63만 6400명의 관객을 동원해 누적 관객수 81만 7829명을 기록해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에 올랐다.

특히 개봉 전부터 시사회를 통해 언론과 평단의 극찬을 받아 온 '올빼미'는 개봉 첫날 1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전체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후, 5일 연속 그 자리를 지켜 웰메이드 스릴러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올빼미'는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열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까지 완벽한 영화적 경험을 보장하며 반드시 극장에서 봐야하는 영화로 주목 받고 있다. 이에 '올빼미'의 주역들은 주말 동안 서울 지역 극장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을 만나 영화를 향한 뜨거운 성원에 화답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하룻밤을 바늘처럼 꿰뚫어 안개 속으로 사라지는 맹목의 서스펜스”(CGV, 쿠****), “영화 보는 내내 애플워치 심박수 주의 알림 뜨게 만드는 스릴러!”(CGV, J******), “올:타임 빼:앗기는 미:친영화”(네이버, v**********), “관객을 진공청소기처럼 빨아들인 후 롤러코스터 태우는 영화”(CGV, 라**), “팝콘통 찌그러지도록 긴장하면서 봤다! 팝콘 사가면 찌부될 확률 200%”(인스타그램, J*******) 등 찬사를 쏟아내, 올겨울 최고 화제작으로서 '올빼미'가 이어갈 흥행 질주를 기대케 한다.

연이은 호평 세례 속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올빼미'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