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현빈♥손예진, 오늘 득남...“산모·아이 모두 건강”[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현빈 손예진 득남. 사진iVAST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톱스타 부부 현빈·손예진이 부모가 됐다.

현빈·손예진 양측 소속사는 27일 “손예진 씨가 오늘 득남했다.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하다”고 밝혔다.

당초 손예진은 12월 출산 예정이었지만 그보다 일찍 출산했다. 이로써 두 사람은 지난 3월 결혼 후 8개월 만에 부모가 됐다. 손예진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한 산후조리원에서 몸조리를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현빈은 9월 영화 ‘공조2 : 인터내셔날’ 언론 인터뷰에서 “(아빠가 된다는 사실이) 아직 실감이 나질 않는다. 아이가 눈 앞에 보여야 실감이 난다고 하더라. 나 역시 그렇지 않을까 싶다. 큰 축복인 만큼 설레고 좋은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다. 더 열심히 살아야 될 것 같다”라고 전한 바 있다.

1982년생 동갑내기인 현빈 손예진 커플은 영화 ‘협상’으로 첫 인연을 맺은 뒤,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연인 사이임을 인정, 공개 열애 1년 2개월 결혼에 골인했다.

이후 손예진은 지난 6월 자신의 SNS에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며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이라는 글을 올려 임신 사실을 직접 알렸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