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7년 6개월만 컴백 카라, 첫 티저 故 구하라 향한 그리움 담았다(종합)[Oh!쎈 이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카라 티저 영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박판석 기자]그룹 카라의 컴백 티저에서도 고 구하라를 향한 그리움은 남아있었다.

카라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등을 통해 스페셜 앨범 앨범 'MOVE AGAIN'의 타이틀곡 'WHEN I MOVE'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올렸다.

공개 된 티저에서 카라 멤버들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식탁에 앉아서 서로를 바라보며 축배를 들고 있다. 하지만 박규리의 건너편 식탁에 잔과 식기가 세팅 돼있고 비어있는 자리가 눈에 띈다. 주의깊게 보지 않는다면 흘려보내기 쉽지만 고 구하라의 자리다. 다섯명의 멤버가 함께 있지만 항상 구하라를 잊지 않겠다는 각오처럼 보인다.

OSEN

카라 티저 영상


카라가 7년 6개월만에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올린 티저에서도 함께 했던 구하라에 대한 그리움과 애틋함은 잊지 않았던 것이다.
첫 티저에서 부터 구하라의 자리를 잊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과거 팬들을 더욱더 뭉클하게 만들었다.

카라의 새 앨범 티저 역시 기대감을 높이게 만든다. 티저에서는 짧고 강렬하지만 멜로디와 리듬이 돋보이는 새 타이틀곡 ‘WHEN I MOVE’의 한소절이 공개 됐다. 멤버 전원이 곡작업에 참여하며 이번 활동에 대한 애정을 느껴지게 만든다.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공개와 함께 ’2022 MAMA AWARDS’에서 신곡 무대를 보여준다. 어떤 매력을 보여주게 될 지 관심이 집중된다./pps2014@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