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바쁜 일상속 한잔의 여유 '맥심 모카골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동서식품의 '맥심 모카골드'는 30년이 넘는 긴 시간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굳건히 지켜오고 있는 국내 대표 커피믹스 제품이다.

맥심 모카골드가 세대를 거쳐오며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탄생한 특별한 맛에 있다.

콜롬비아, 온두라스, 페루 등에서 엄선한 고급 원두를 최적 비율로 블렌딩하고 50여 년 커피 제조 노하우를 바탕으로 커피,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을 완성해 언제 어디서나 누가 타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 고객들의 삶에 깊이 공감하고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던지는 맥심 모카골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을 지속해온 것도 큰 영향을 미쳤다.

특히 '커피타고 쉬어가자 캠페인' '맥심 커피믹스 오피스 캠페인' 등 바쁜 일상 속 짧은 휴식의 달콤함을 강조하는 캠페인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이번 맥심 모카골드 지면광고에는 지금이 바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시간이라는 메시지를 담아냈다.

매일경제

최상인 홍보상무


'지금, 믹스할까요?'라는 광고 문구에 제품의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하고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화사한 색감을 활용해 부드럽고 달콤한 제품의 맛이 떠오르도록 연출했다.

여기에 마치 노트북을 펴 홈 오피스에서 일하다가 잠시 여유를 즐기듯 커피잔을 들고 있는 모델의 자연스러운 모습은 이번 광고를 긍정적으로 평가하게 만드는 요소였다.

동서식품 측은 "2022 매일경제 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심사위원과 관계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앞으로도 동서식품은 국내 대표 커피 전문기업으로서 일상 속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선사하는 제품을 개발하고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