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7년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카라…새 앨범 뮤비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카라의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7년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K팝 2세대 걸그룹 ‘카라(KARA)’가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카라(박규리, 한승연, 니콜, 강지영, 허영지)는 27일 0시 공식 홈페이지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MOVE AGAIN)’의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WHEN I MOVE)’의 첫 번째 뮤비 티저를 올렸다.

영상을 보면 화려한 드레스를 입은 멤버들이 파티장의 식탁에 둘러앉아 밝은 미소로 다 같이 축배를 들고 있다.

이어 “망설이지 마 뭐 어때”라는 노랫말이 흘러나오고, 하트 모양 왕관이 돋보이는 웅장한 세트 앞에 다섯 멤버의 실루엣이 나타난다.

눈에 띄는 것은 멤버들이 앉아있는 테이블의 한 자리가 비어 있다는 점이다. 이는 고(故) 구하라의 자리로 추측돼 이번 컴백에 뭉클함을 더하고 있다.

세계일보

카라의 ‘웬 아이 무브(WHEN I MOV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


타이틀곡 ‘웬 아이 무브’는 밀레니얼 스타일의 편곡이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 강지영과 니콜이 한국어 노랫말 작업에 참여했다. 강지영은 작곡진에도 이름을 올리며 카라만의 색깔을 더했다.

‘무브 어게인’은 데뷔 15주년을 맞은 카라가 그동안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 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앨범이다. 다섯 멤버 모두 곡 작업과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해 앨범 곳곳에 카라의 색깔을 입혔다.

카라는 무대 위 멋진 모습을 보여 주겠다는 포부를 담아 약 7년6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을 발매한다. 또 같은 날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2022 MAMA AWARDS’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승구 온라인 뉴스 기자 lee_owl@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