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재벌집 막내아들' 신현빈, 촬영 비하인드…러블리 미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재벌집 막내아들’ 신현빈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27일 신현빈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서민영 역을 맡은 신현빈의 촬영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벌써부터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사진 속 신현빈은 ‘재벌집 막내아들’ 촬영 중간 쉬는 시간인 듯 캠퍼스에 흐드러진 벚꽃을 배경 삼아 카메라를 향하고 있다. 활짝 핀 벚꽃처럼 웃음꽃이 피어나 마치 ‘첫사랑의 정석’다운 면모를 보이는 신현빈에 절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진다. 또, 새침한 브이(V) 포즈와 장난기 넘치는 표정에서는 극 중 서민영 캐릭터의 순수함과 명랑한 매력을 여실히 느끼게 하기도.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신현빈은 대한민국 최상위 가문 ‘순양’을 파헤치는 정의로운 검사와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의 법대생을 오가는 서민영으로 분해 본격적으로 시작된 순양의 승계 전쟁 속 사건과 사건 사이를 촘촘히 연결하며 활약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언제나 즐겁고 파이팅 넘치는 분위기 속에서 최선을 다해 촬영한 만큼, 드라마가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하다. 앞으로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한 연기를 보여줄 신현빈에게도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신현빈이 출연하는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27일 오후 10시 30분 6회가 방송된다.

사진 = 유본컴퍼니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