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있지, 새 앨범 '체셔' 온라인 커버 공개…시원시원 자유로운 매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있지(ITZY)가 새 앨범 온라인 커버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있지는 오는 30일 새 미니 앨범 '체셔'(CHESHIRE)와 동명 타이틀 곡을 정식 발매한다. 앞서 공식 SNS 채널에 앨범 트랙리스트와 트랙 스포일러를 게재해 호기심을 고조시켰고 26일 0시에는 신보 온라인 커버 이미지와 타이틀곡 리릭 포스터를 선보였다.

커버 이미지는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의 트렌디한 매력을 담고 있다. 리릭 포스터에는 타이틀곡 '체셔'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가사들이 자리했다. "Hey, why so curious? 머리 말고 네 느낌을 믿어봐", "네 앞에 펼쳐진 이 순간을 즐기면 돼 이대로"와 같은 노랫말에서는 있지의 쿨한 개성이 느껴졌고, 트랙 스포일러를 통해 들려준 중독적 멜로디 위 반복되는 가사 '라라라'가 떼창을 예감케 해 전 세계 팬심을 사로잡을 명곡을 기대케 했다.

새 앨범 타이틀곡 '체셔'는 스타일리시한 사운드를 바탕으로 '알쏭달쏭 알 수 없는 나지만 스스로의 느낌을 믿고 걸어나가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지난 7월 발매 후 여름을 뜨겁게 달군 5번째 미니 앨범 '체크메이트' 타이틀곡 '스니커즈'에 이어 또 한 번 K팝 팬들의 플레이리스트 주인공으로 자리할 이번 신곡에 관심이 집중된다.

있지는 첫 월드투어 '있지 더 퍼스트 월드투어 '체크메이트''를 통해 글로벌 활약을 펼치고 있다. 올해 8월 서울에서 포문을 열었고 10월 26일(이하 현지시간) 로스앤젤레스부터 29일 피닉스, 11월 1일 댈러스, 3일 슈가랜드, 5일 애틀랜타, 7일 시카고, 10일 보스턴, 13일 뉴욕까지 미국 8개 도시를 사로잡은 첫 미주 투어를 성료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23년에는 1월 14일~15일 필리핀 마닐라, 28일 싱가포르, 2월 4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2월 22일~23일 일본 치바, 4월 8일 태국 방콕까지 아시아 5개 도시 7회 단독 콘서트를 열고 '무대 장인 그룹'의 존재감을 떨친다.

한편 있지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새 앨범 '체셔' 발표 후 '2022 마마 어워즈'에 출연해 타이틀곡 '체셔' 퍼포먼스를 최초 공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