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손흥민 미니미"…싸이월드, '놀면뭐하니'와 카타르 월드컵 응원 화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싸이월드와 '놀면 뭐하니?'가 또 한 번 뭉쳤다.

토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싸이월드는 26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과 함께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의 대한민국 첫 경기 승리를 응원하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 시켰다.

조이뉴스24

'놀면뭐하니?'에 국가대표선수들의 커스터마이즈 미니미가 등장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싸이월드에서 특별 제작한,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단과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특별한 커스터마이즈 미니미가 등장했다. 선수들과 멤버들 각각의 특징을 콕 집어서 담아낸 귀여운 미니미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싸이월드는 26일부터 이틀간 싸이월드 앱에 접속한 모든 회원에게 한정판 '붉은악마 미니미'를 선물하겠다고 방송을 통해 알렸다. 해당 미니미는 추후 별도 구매가 불가하여 소장 가치가 있다. 이에 방송 직후부터 많은 회원이 싸이월드 앱으로 몰리고 있다.

싸이월드의 운영사 싸이월드제트 관계자는 "지난 1월 도토리 페스티벌로 인연이 시작된 싸이월드와 '놀면 뭐하니?'의 두 번째 만남에 감회가 새로웠다"라며 "이번 특별 합작에 힘입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이 카타르 월드컵 첫 경기 승리의 쾌거를 이루길 진심으로 기원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최근 싸이월드는 오는 12월 싸이월드의 핵심 기능인 선물 가게의 고도화와 업그레이드된 미니룸 꾸미기 기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