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귀뚜라미, 22년 연속 여성 소비자 선호 '좋은기업'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5회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대상'서 수상기업에 이름 올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가 22년 연속으로 대한민국 여성 소비자가 선호하는 좋은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27일 귀뚜라미에 따르면 고용노동부, 보건복지부, 여성가족부 등이 후원하는 '제25회 여성이 뽑은 좋은기업 대상' 시상식에서 가정용보일러 부문 22년 연속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여성이 뽑은 좋은 기업 대상'은 소비자 존중, 친환경, 사회공헌, 상생경영 등 모범적인 경영활동으로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크게 기여한 기업을 여성 소비자와 자문위원단 평가를 통해 선정·발표하는 수상제도다.

귀뚜라미는 친환경보일러 개발과 보급에 앞장서며 기후위기 해결과 에너지 절약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2015년부터 '친환경 콘덴싱보일러+저녹스 일반보일러'로 100% 친환경보일러 제품 라인업과 생산시스템을 구축하는 동시에 정부, 지방자치단체와 함께 '가정용 저녹스보일러 보급 지원 사업'을 추진해 친환경보일러 시대를 선도하고 있다.

귀뚜라미는 보일러 50년, 온수매트 10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난방매트 시장에서도 혁신 기술을 도입한 신제품을 출시해 소비자 만족도를 제고하고 있다.

또 친환경 제품과 혁신 기술로 고객 만족을 실천하고 있는 귀뚜라미는 창업주 최진민 회장이 사재 출연으로 설립한 귀뚜라미문화재단과 귀뚜라미복지재단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귀뚜라미보일러 관계자는 "오랜 기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혁신기술과 친환경제품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동시에 적극적인 사회공헌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파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