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코웨이, 롯데百과 '연말 홈파티 레시피' 쿠킹클래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노블 인덕션' 활용…박나눔 셰프가 요리 강좌 진행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웨이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연말 홈파티 레시피'를 주제로 소비자 대상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27일 코웨이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강남점 쿠킹 스튜디오에서 예비 부부를 대상으로 진행한 쿠킹클래스에선 '레스토랑 필립보' 박나눔 오너 셰프가 티본스테이크와 파스타 레시피를 시연했다.

행사에 참석한 소비자들은 노블 인덕션을 활용해 직접 요리를 만들어보며 제품의 혁신적인 기술과 편리함을 자연스럽게 경험했다.

이번 쿠킹클래스에 사용한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간 경계선을 100% 없애 조리 편의성을 높인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상판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해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으며 여러 개의 용기를 동시에 배치할 수 있다. 스마트 오토 센싱 기술을 통해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위치를 인식하며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이동 구간을 감지해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된다.

코웨이 관계자는 "소비자가 노블 인덕션의 편리한 기능과 혁신적 기술을 체험하며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제품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갈 예정"이라 밝혔다.

코웨이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본점·강남점 쿠킹 스튜디오에 '노블 인덕션'을 설치하고 지난 3월 봄학기부터 노블 인덕션을 활용한 요리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을 활용해 진행하는 요리 강좌는 원데이 클래스를 비롯해 다회차(3~6회) 강좌, 학기별(3개월) 정기 강좌 등 다양한 주제와 시간대로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롯데문화센터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