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연아♥고우림 연애 알게 된 포레스텔라 멤버의 현실적 반응 [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불후의 명곡' 26일 방송

뉴스1

KBS 2TV '불후의 명곡' 방송 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그룹 포레스텔라가 막내 멤버 고우림이 '피겨 여왕' 김연아와 사귄다는 사실을 알았을 때의 반응을 전해 웃음을 줬다.

지난 26일 방송된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는 가수 패티김 특집 1부가 펼쳐졌다.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김연아와 결혼 후 첫 방송으로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다. 이찬원과 김준현은 "신혼 얘기를 해주신다더라"면서 고우림을 놀렸다. MC들은 김연아도 '불후의 명곡'에서 포레스텔라가 보여준 활약상을 아느냐고 물었다. 고우림은 "김연아가 늘 포레스텔라의 활동을 응원한다. '불후의 명곡' 무패신화, 왕중왕전 기록에 늘 관심을 갖고 있다"고 전했다.

김연아와 고우림의 결혼 소식이 밝혀졌을 때 많은 사람이 놀랐다. 포레스텔라 멤버들도 마찬가지였다. 강형호는 "결혼보다 연애한다는 소식에 엄청 놀랐다. 손이 포개진 사진을 보여주면서 공개를 했는데, 깜짝 놀라면서 막 때렸다"고 전했다. 배두훈은 두 사람의 결혼식에 대해 "가족이 결혼을 하는 기분이었다. 감정이 묘했다"고 말했다. 고우림은 "결혼식에서 멤버들이 고생을 많이 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고우림이 결혼 후 달라진 게 있냐는 질문에 배두훈은 "왠지 모르게 유부남의 냄새가 난다"고 짓궂게 말했다. 녹화날도 같이 밥을 먹고 왔냐고 묻자 고우림은 김연아도 스케줄이 있어 그러지는 못 했다고 답했다. 포레스텔라는 고우림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렀다. 포레스텔라가 결성된 후 불렀던 '인 운알트라 비타(In Un'altra Vita)'였다. 김연아와 고우림이 처음 만난 아이스쇼에서 포레스텔라가 불렀던 노래이기도 하다. 김준현은 김연아가 이 노래를 듣고 울지 않았냐고 물었다. 고우림은 행복하게 웃었다고 전했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