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19 (화)

태어나서 처음 산 즉석 복권이 1등…5억 행운 안게 된 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사진 동행복권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 여성이 처음으로 산 복권으로 1등에 당첨돼 5억원의 당첨금을 받게 됐다.

26일 복권 통합포털 동행복권에 따르면 제66회 ‘스피또 1000’ 1등 당첨자는 인천시 남동구의 한 복권 판매점에서 나왔다.

1등 당첨자인 여성 A씨는 당첨 후 인터뷰를 통해 “처음으로 구매해본 복권이 1등에 당첨되다니 너무나 기쁘고 행복하다”며 “평소 뽑기 운이 없어서 복권을 구매하지 않는다. 구매하더라도 1년에 1~2번 로또복권을 구매하곤 했다”며 “며칠 전 길을 걷다 복권판매점이 보이길래 충동적으로 들어갔다”고 말했다.

A씨는 “들어가자마자 즉석복권이 눈에 띄었고 처음으로 스피또1000을 구매해봤다”며 “집으로 돌아와서 복권을 긁어봤는데 1등에 당첨이 됐다”고 했다.

그는 이어 “믿어지지 않았으며 놀란 가슴이 진정이 되지 않았다”며 “바로 부모님께 연락드려서 당첨 사실을 알렸다”고 말했다. A씨는 당첨금 사용 계획에 대해 “대출금 상환과 예금에 사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피또는 즉석식 인쇄 복권으로, 동전 등으로 긁어 당첨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판매금액에 따라 스피또500, 스피또1000, 스피또2000 3종류를 구매할 수 있다.

하수영 기자 ha.suyoung@joongang.co.kr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