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놀면 뭐하니?' 2023년 달력·다이어리 출시 "판매수익 전액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시즌그리팅 스페셜 패키지 / 사진=MBC 놀면 뭐하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놀면 뭐하니?'가 2023년 달력, 다이어리 등을 모은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연출 박창훈·작가 최혜정) 측이 유재석, 정준하, 하하, 신봉선,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7명 멤버들의 활약상을 담은 2023년 달력과 스페셜 패키지 출시 소식을 알렸다. 예약 판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이와 함께 '놀면 뭐하니?' 2023년 달력 이미지와 스페셜 패키지 구성도 공개됐다. 7명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영화처럼 펼쳐져 있어 눈길을 끈다.

달력에는 2022년 한 해 동안 웃음과 감동을 동시에 전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환상 케미가 담겨 있다. 박진주, 이이경이 전학생으로 합류해 7인 체제를 완성한 '선생 유봉두'부터 사람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가는 '놀뭐 인력소', 웃음 노역에 처한 노비들이 펼치는 '노비대잔치', 예측불가 재미를 안긴 '뭉치면 퇴근', 여기에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의 반가운 모습까지, 12월을 꽉 채운 '놀면 뭐하니?'의 이야기가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스페셜 패키지는 2023년 달력뿐 아니라 다이어리, 굿즈(자석, 보드마카, 랜덤 리무버블 스티커 1종, 리무버블 스티커 3종)로 구성되어 있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2023년 '놀면 뭐하니?' 달력과 스페셜 패키지 판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S SHOP에서 26일 오후 6시부터 오픈 되는 예약 판매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