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삼남매가 용감하게’ 송승환, 이하나X임주환 응원…따뜻 부성애[MK★TV컷]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 송승환이 따뜻한 부성애를 보여준다.

KBS2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연출 박만영·극본 김인영·제작 지앤지프로덕션) 18회에서는 김태주(이하나 분)와 이상준(임주환 분)이 결혼 전 혼인신고서를 작성하는 등 강렬한 엔딩을 맞았다.

그런 가운데 26일 ‘삼남매가 용감하게’ 측이 공개한 스틸 사진 속 김태주, 이상준, 김행복(송승환 분)은 마주 앉은 채 대화를 나누고 있다.

매일경제

‘삼남매가 용감하게’ 송승환이 따뜻한 부성애를 보여준다. 사진=지앤지프로덕션


먼저 김태주와 이상준은 김행복과 함께 오늘 카레에서 이야기 중이다.

김태주와 이상준은 김행복에게 밝은 미소를 지어 보이면서 그의 손을 꼭 잡고 있어 궁금증을 더한다.

또 다른 사진 속 김태주와 이상준은 각각 옅은 웃음과 결의에 찬 표정을 하고 있다.

두 사람과 대화를 나눈 김행복은 만감이 교차하는 듯 뭉클한 모습이다.

이날 방송에서 김행복은 김태주와 이상준의 예상치 못한 발언에 깜짝 놀란다.

이내 두 사람 사이를 응원하는 등 안방극장을 따뜻한 부성애로 물들일 예정이다.

이와 관련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진은 “김태주와 이상준이 김행복을 놀라게 한 말은 무엇일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자식 편에 서서 잘되기를 바라는 게 부모 마음일 것이다. 김태주와 이상준을 응원하는 아빠 김행복의 따뜻한 마음이 시청자분들게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