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미미로즈, 임창정 뮤지컬 공연 관람 인증 “원작 주인공보다 역시 대표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임창정의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 응원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AWESOME’ 활동 스페셜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미로즈는 ‘ROSE’ 음악 방송 당시 미니 팬미팅을 개최한 현장을 공개했다.

매일경제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임창정의 뮤지컬 공연을 관람하고 응원했다. 사진=YES IM 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는 응원해 주는 많은 팬들과 직접 소통에 나서며 “효리의 키가 2M다” 등 귀여운 멘트들을 통해 잔망미를 발산한 것은 물론, 기념사진을 찍는 등 멤버들 사이 만큼이나 팬들과의 끈끈한 케미를 과시했다.

또한 미미로즈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대표 임청정 주연의 뮤지컬 ‘미세스 다웃파이어’를 관람하기도 했다.

멤버들은 공연을 보러 가기 전 직접 꽃을 고르며 꽃다발을 디자인한 뒤, 공연을 끝마치고 나온 임창정에게 직접 건네며 축하 메시지를 건넸다.

이에 임창정은 미미로즈를 향해 따뜻한 미소를 지으면서도 “사인은 못해준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평소 이들의 사이를 짐작하게 만들었다.

미미로즈 또한 “공연 너무 재밌었다”, “영화 원작 주인공 로빈 윌리엄스보다 역시 대표님이시다”라는 재치 넘치는 발언을 선보여 영상을 시청하는 팬들의 미소까지 이끌어냈다.

이러한 미미로즈를 향해 임창정은 “바쁠 때가 좋은 것이다”, “앞으로도 우리 파이팅 하자, 미미로즈 파이팅”라고 말하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끝으로 미미로즈는 “또 보고 싶은 뮤지컬이다, 임대표님 최고”라고 인사하며 마무리, 팬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했다.

한편 미미로즈는 다양한 콘텐츠 활동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