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에이핑크 정은지, 12월 단독 콘서트 2회차 전석 매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정은지(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의 단독 콘서트가 일반 예매 오픈 5분 만에 전석 매진됐다.

24일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난 23일 오후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 정은지의 2022년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Travelog) 일반 예매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5분 만에 2회차 모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정은지는 오는 12월10일과 11일, 이틀에 걸쳐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 2020년 진행된 온라인 콘서트 '하우 투 리브 정은지 위드 신한카드'(HOW TO LIVE 정은지 with 신한카드) 이후 약 2년5개월 만에 펼쳐지는 공연으로 오랜만에 팬들과 직접 호흡하는 무대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인생이라는 긴 여행에 정은지가 건네는 작은 위로이자 안부로, 지난 11일 발매한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log) 수록곡을 비롯해 정은지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풍성한 무대로 꾸려질 예정이다. 정은지는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무대 구성 및 기획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완성도 높은 공연을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정은지는 지난 11일 첫 리메이크 앨범 '로그'와 타이틀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발표 직후 국내 주요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휩쓰는 저력을 과시했다. 더불어 최근 종영한 tvN '블라인드'에 이어 '술꾼도시여자들 시즌 2'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은지는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나게 됐다.

한편 정은지의 2022년 단독 콘서트 '트래블로그'는 오는 12월10일과 11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