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제시 "눈물 날 것 같아"…선우용여·송은이 응원에 '감동' [RE:TV]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히든싱어 7' 7일 방송

뉴스1

JTBC '히든싱어7'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히든싱어7' 원조 가수로 함께한 제시가 히든 판정단의 응원에 감동했다.

지난 7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7'에서는 제시가 원조 가수로 출격, 다수의 모창능력자들과 대결했다.

데뷔 18주년을 맞은 대체 불가 '센 언니' 제시가 출연해 100표 우승을 예고하며 자신감을 폭발했다. 이어 제시는 "이렇게 사람들이 제 음악과 목소리를 알아주는 게 영광이다"라며 '히든싱어 7'에 출연한 소감을 밝혔다.

히든 판정단 송은이가 판정단에게 "정신 바짝 차려야 한다"라고 당부했다. 이어 송은이는 "제시가 예능에서 활약하면서 재밌고, 유쾌한 캐릭터로만 알려졌지만, 사실 굉장히 내공 있는 가수다"라고 제시의 탄탄한 실력을 언급했다. 송은이는 "제시는 당당함을 노래를 통해 가사로 표현, 센 언니 캐릭터로 많은 사람들을 시원하게 한 그 음악 때문에 여기 있는 것이다, 유쾌하고 엉뚱한 캐릭터로만 이곳에 있는 게 아니다"라고 부연했다.

더불어 송은이는 "이후 제시의 히트곡이 나왔고, 글로벌 스타가 됐고, 본인이 증명해냈다, 제시가 '히든싱어 7' 출연이 영광이고, 부끄럽다고 했지만 자격이 충분하다, 우리만 실수하지 않는다면 100표도 가능하다"라고 응원했다. 제시는 송은이의 응원에 "감동이다, 눈물 나올 것 같다"라며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송은이뿐만 아니라 히든판정단으로 함께한 선우용여가 제시를 본명 제시카로 부르는 등 애정을 드러냈다. 선우용여는 제시의 거침없고 강렬한 표현이 고스란히 드러난 1라운드 미션곡 '어떤X'(What Type of X)를 극찬하며 "제시는 너무 솔직하고 예쁘고 당당하다, 가슴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기 때문에 랩이 너무 좋다"라고 말했다.

제시는 선우용여의 진심과 든든한 응원에 "나 울다가 노래 못하는 거 아니에요?"라며 감격했다. 선우용여는 높은 정답률을 자랑했고, 제시는 그런 선우용여를 보고 엄마를 떠올리는 등 제시와 선우용여가 훈훈한 케미를 발산해 재미를 더했다. 이날 제시는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히든싱어 7' 자신감을 증명했다.

한편, JTBC '히든싱어7'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