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연예계 루머와 악플러

조정석 측 "골프선수와 친분 이상 관계? 루머 확대 황당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배우 조정석,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된 악성 루머에 '몸살'
소속사 "허위 사실에 황당…해당 선수와 일면식 없어"
한국일보

배우 조정석 측이 한 골프선수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악성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강조하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NEW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조정석 측이 한 골프선수와의 부적절한 관계를 맺고 있다는 악성 루머에 대해 사실무근임을 강조하면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6일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조정석과 관련된 악성 루머에 대한 강경 대응을 밝혔다.

먼저 소속사는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의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각종 커뮤니티, SNS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터무니없는 해당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언급했다.

이에 따르면 조정석과 불륜 상대로 지목된 해당 골프 선수는 개인적 친분 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는 사이다. 소속사는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 사실과,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는 것에 황당할 뿐"이라고 호소했다.

따라서 소속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알렸다. 무대응으로 일관하려고 했으나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개탄스러운 현실에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하겠다는 입장이다.

최근 한 월간지는 스타부부 남편 A씨가 여성 골프선수 B씨와 불륜관계를 맺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후 일부 네티즌들이 조정석과 비를 A씨로 추측하면서 무분별한 추측이 이어졌다. 이날 비 소속사 역시 악성 루머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입장을 전해왔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