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조정석, 프로골퍼와 불륜설 부인…"어떤 女선수와도 일면식 없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배우 조정석이 프로골퍼 A씨와의 불륜 의혹에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며 선을 그었다.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측은 6일 공식 SNS를 통해 “조정석은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다”고 밝혔다.

이어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 사실을 유포, 재생산하는 행위를 멈춰줄 것을 요청하며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했다.
?
앞서 한 매거진은 톱스타 A씨가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아내 B씨를 두고 젊고 예쁜 프로골퍼 C씨와 열애 중이라는 소문이 있다고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자선 골프 대회에서 만난 A씨와 C씨는 골프라는 공통 관심사를 통해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이후 이 보도를 두고 A씨가 비, B씨가 김태희라는 루머가 급속히 확산됐다. 이 가운데 일부 누리꾼은 조정석 거미 부부를 언급했고, 소속사 측은 “말도 안 되는 억측”이라고 부인했다.

이하 소속사 잼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당사는 배우 조정석이 골프 선수와 친분 이상의 관계가 있다는 허위사실이 각종 커뮤니티, SNS 등에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터무니없는 찌라시 내용은 모두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와 배우 본인은 현재 일면식도 없는 사람과 관련됐다는 허위 사실과, 더 나아가 다양한 추측들이 마치 사실인 것처럼 둔갑하여 확대되는 것에 황당할 뿐입니다.

조정석 배우는 그 어떠한 여성 골프 선수와도 개인적 친분 뿐만 아니라 일면식조차 없습니다.

이에 무분별한 추측과 허위사실을 유포, 재생산하는 행위를 멈춰줄 것을 요청하며 당사는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통해 소속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는 악의적 행위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할 것임을 밝힙니다.

당사는 처음 찌라시를 발견하고 말도 안 되는 억측이기에 대응하지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온라인상에 무분별하게 확산되는 개탄스러운 현실에 강력한 법적 조치로 대응하고자 합니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 | 스포츠서울 DB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