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정가은, 영화 위해 6kg 감량…'8등신 송혜교'의 변신[TEN★]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정가은이 다이어트에 성공했다.

최근 정가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영화촬영을 위해..무려 6키로 감량에 성공을 했고.. 제가 살을 빼야겠다고했을때. 다들 저에게 '니가 뺄데가 어딨냐?' 라고 하셨죠.. 근데 아시죠? 여자들은 나만 아는 살들을 숨겨놓고 사는거..ㅋㅋㅋㅋ 살을 빼고 나니..다들..'훨 낫다'라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칭찬인가욕인가 ㅋㅋㅋ 살을 빼기위해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고 식이요법도 하고 식욕조절도 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했고 그중 몇가지만 소개하자면.. 저의 근력과 체력증진..그리고 이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주3회 못해도 주2회 필라테스를 했구요.. 그리고 한끼 식사대용과..단백질 보충을 위해 #맛있는단백질쉐이크 에 도움을 받았어요... 내가 진짜 좋다 느끼고 열심히 피드올려줄 자신이 있기에 당당하게 협찬을 부탁드렸던..그 #프로틴라떼 극강의 다욧은 끝났지만.. 이제 유지를 해볼려고 합니다. #다시는찌지않으리"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옷이 두꺼워지면..저는 다시 먹기시작하고 살이 찌기시작하고..여름이되면 다이어트를 늘 했었던..저의 그패턴을 이제는 깨보려고합니다.. 올겨울 다시 살찌지않기!!!!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가은은 운동복을 입고 필라테스에 매진하는 모습이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