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송덕호, '일당백집사’ 주연 캐스팅…'링크' 이어 또 순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송덕호가 MBC 새 드라마 '일당백집사'에서 순경 '서해안' 역으로 완벽 변신한다.

6일 소속사 비스터스(BISTUS)엔터테인먼트는 "송덕호가 '일당백집사'에 주연 서해안 역으로 캐스팅되어 배우 이혜리, 이준영과 함께 극의 서사를 그려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송덕호가 출연하는 드라마 '일당백집사'는 고인의 청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이혜리 분)와 생활 서비스 업체 일당백 김집사(이준영)의 상부상조 프로젝트를 그린다.

송덕호는 극 중 순경 서해안 역을 연기한다. 서해안은 백동주에게 무한 신뢰와 애정을 보내는 순애보 캐릭터로 유쾌한 매력을 바탕으로 극에 활기를 더한다.

최근 SBS 드라마 '치얼업' 캐스팅 소식과 함께 열일 행보를 알린 송덕호는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MBC '트레이서', 넷플릭스 '소년심판', 영화 '헌트' 등에 출연했다.

tvN '링크'의 순경 지원탁 역에 이어 '일당백집사'에서도 다시 한 번 순경 역에 도전한다.

임채홍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송덕호가 '일당백집사'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하게 돼 기쁘다. 이번 작품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연기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며,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당백집사’는 오는 10월 19일 첫 방송된다.

사진= 비스터스엔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