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월수금화목토' 박민영X김재영 계약 결혼…고경표 질투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월수금화목토' 박민영이 고경표에게 분노했다.

5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5회에서는 최상은(박민영 분)이 정지호(고경표)에게 실망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강해진(김재영)은 최상은의 손을 잡고 기자들 앞에 섰고, "결혼합니다. 이 여자랑. 이 여자가 제 아내입니다"라며 밝혔다. 이후 강해진은 "계약하죠. 나 그쪽 고객으로 받아달라고. 무슨 일하는지 알아요"라며 제안했고, 최상은은 "저 은퇴했어요. 집에서는 도련님 소리 듣고 밖에서는 스타 대접받으니까 세상이 만만해 보이죠?"라며 쏘아붙였다.

강해진은 "말 같지 않은 스캔들 한방에 정리하고 싶은 것뿐이에요. 내 결혼으로 장사할 생각뿐인 집구석도 마찬가지고. 나도 당신처럼 탈출하고 싶어요. 근데 난 안 돼요. 나는 우리 엄마를 지켜야 하니까"라며 진심을 전했다.

그러나 최상은은 강해진을 고객으로 받아주지 않았고, 강해진은 "나 좀 살려줘요. 부탁이에요. 결혼이 싫은 누군가를 구제해 주는 게 최상은 씨 일이잖아요. 그 도움이 가장 필요한 게 나예요. 이 지옥 같은 곳에서 나 좀 구해주면 안 돼요?"라며 매달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상은은 고민 끝에 강해진과 계약했고, 이를 정지호에게 알렸다. 정지호는 "궁금한 게 있는데 상은 씨가 살아가는 데에는 얼마가 필요합니까? 이 일을 다시 해야 할 만큼 형편이 어렵습니까? 뭐 그래 보이지는 않는데요"라며 발끈했다.

최상은은 "오해하시는 것 같은데 지금 제 상황이 별로이긴 하지만 그래서 강해진 씨와 계약을 맺은 건 아닙니다. 제 직업이 뭐 어때서요"라며 의아해했고, 정지호는 "상은 씨는 은퇴를 해야 꿈을 이룰 수 있다고 믿는 사람 아니었어요? 이 선택을 하려고 본인의 삶이 상처 난 풀잎이니 뭐니 했던 거예요?"라며 화를 냈다.

최상은은 "저한테 왜 이러세요? 저한테 다른 감정 있으세요?"라며 당황했다. 최상은은 "오케이. 전 솔직히 신경 쓰였어요. 5년 만에 이혼하자고 한 것도 직장 상사 앞에서 절 와이프라고 소개한 것도 절 공격한 사람을 잡으려 그렇게 애쓰는 것도 그리고 어제 3층으로 갔을 때 화나 보이던 모습까지 다 신경 쓰였다고요. 그래서 계약을 급하게 마무리 짓지 않았던 거고요"라며 고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지호는 "우리 계약이 지속되기를 원하세요? 그러면 되겠네요. 돈이 필요하신 거면 저와 계약을 연장하시죠. 상은 씨가 자발적으로 적용하신 할인은 철회하도록 하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선의로 시작한 일이니까요"라며 털어놨다.

최상은은 "지금까지 제 일을 그런 식으로 평가하고 그런 식으로 동정했던 거예요? 진짜 최악이다. 당신이 나에 대해서 뭘 아는데"라며 실망했다.

최상은은 정지호의 집을 떠났고, 그날부터 그와 한 계약을 지키지 않았다. 정지호는 최상은의 집으로 찾아갔고, "금요일에 왜 출근 안 했어요? 최상은 씨 이런 식으로 일하는 사람 아니잖아요. 계속 기다렸다고요"라며 애틋함을 드러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