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 아이와 내게 폭행"…비행기 난동 전말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할리우드 배우 브래드 피트(Brad Pitt, 58)가 이혼 전 아내 안젤리나 졸리(Angelina Jolie, 47)와 아이들을 폭행한 구체적인 증거가 공개됐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어제(4일) 미국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Variety)와 CNN 등 외신들은 최근 안젤리나 졸리가 브래드 피트가 제기한 소송에 대한 맞소송을 로스앤젤레스 법원에 제기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앞서 피트는 피트-졸리가 부부였을 당시 함께 사들였던 프랑스 와인 농장 지분 절반을 졸리가 자신 몰래 러시아 스톨리 그룹에 매각했다며 올해 초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에 졸리 측은 "피트에게 반복적으로 와인 농장 지분을 매각하려고 시도했으나 거절당했다"면서 "피트는 2016년의 그날 가족에게 가한 신체적, 정서적 학대에 대해 법정 밖에서 말하지 않는 비밀 유지 계약에 서명하라고도 요구해왔다"며 맞소송을 제기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졸리 측이 법원에 제출한 소장에는 지난 2016년 9월 이혼 소송을 제기하기 5일 전, 프랑스 와인 농장에서 돌아오는 전용기에서 발생한 난동이 상세하게 담겼습니다.

당시 피트는 졸리가 자녀들에게 "지나치게 친절하다(too deferential)"고 불평했고, 이내 기내 화장실에서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소장에 따르면 피트는 졸리의 머리와 어깨를 잡고 흔들거나 화장실 벽으로 밀치면서 난동을 부렸습니다.

졸리 측 변호사는 "그때 아이 중 한 명이 엄마를 변호하자 피트는 아이에게 달려들었고, 졸리는 이를 막기 위해 피트를 뒤에서 붙잡았다"면서 "피트는 그런 졸리를 비행기 좌석 쪽으로 던져 상처를 입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졸리 측은 이어 "이 과정에서 피트는 아이 중 한 명을 질식시키고, 다른 아이의 얼굴을 때렸다"면서 "몇몇 아이들은 아빠에게 그만하라고 애원했다. 모두가 겁에 질린 상황이고 다들 울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피트 측은 "비행기 난동에 대해 일부는 인정하나 피트가 하지 않은 일에는 책임지지 않을 것이다. 졸리의 새로운 주장 일부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05년 영화 '미스터 & 미세스 스미스'를 촬영하며 연인으로 발전한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는 긴 연애 끝에 2014년 결혼했습니다. 하지만 두 사람은 2016년 9월 이혼 소송을 진행하며 2019년 공식 결별했고, 현재까지도 재산 분할과 6남매에 대한 양육권 등에 관한 법정 다툼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사진= 안젤리나 졸리 인스타그램, 백승철 기자, 게티이미지코리아, 영화 '미스터&미세스 스미스' 스틸컷)

(SBS 스브스타)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