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지코 '새삥', 10일째 음원차트 정상…1위 장기 집권 돌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 씨가 새 음원으로 음원 차트 1위 장기 집권에 나섰다.

Mnet '스트릿 맨 파이터'의 미션곡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이 4일 멜론 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 이 곡은 9월 25일 멜론 일간차트 1위를 찍은 후 장장 10일 동안 1위를 지키고 있다. 또한 멜론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에서 1위를 꿰찼고, 멜론 실시간 차트인 '톱 100'에서는 9월 26일 오전 2시부터 10월 5일 오후 3시 현재까지 줄곧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은 지난달 22일 지니 일간차트 1위를 기록한 뒤 13일 연속 정상에 머무르고 있으며, 지니 주간차트(집계기간 9월 26일~10월 2일)에서도 1위로 올라섰다. 이 곡은 9월 30일 처음 한국 스포티파이 '일간 톱 송' 1위를 차지했고 4일 연속 정상을 지키고 있다.

한편,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의 댄스 챌린지는 음원 못지않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코 씨는 지난달 15일 음원 성적 상승세에 대한 감사함을 담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새삥 (Prod. ZICO) (Feat. 호미들)'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했고, 이 영상은 5일 오후 3시 현재 37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또한 이번 댄스 챌린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씨, 프로미스나인 서연 씨 하영 씨, 아이브 가을 씨, 슈퍼주니어 은혁 씨 등 수많은 스타의 참여로 돌풍을 잇고 있다.

[사진=KOZ]

YTN star 이유나 (ly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