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이경, 크리스토퍼와 우연한 만남…'국경없는 포차' 인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이경(왼쪽)과 크리스토퍼(사진=이이경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조태영 인턴기자] 배우 이이경이 덴마크 가수 크리스토퍼와 만났다.

이이경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육사오’ 무대 인사 후 회식자리에서 옆자리에 크리스토퍼가 있을 확률은 얼마나 될까”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이경과 크리스토퍼는 다정한 셀카를 찍었다. 이이경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 ‘육사오’ 무대 인사 후 회식을 하던 중 다른 테이블에 앉아 있는 크리스토퍼와 우연히 만난 것으로 보인다.

또 이이경은 “4년 전 ‘국경없는 포차’에서 만난 걸 기억해 주는 크리스토퍼 다음엔 덴마크에서 만나”라고 덧붙였다.

앞서 크리스토퍼는 지난 2019년 2월 tvN 예능 ‘국경없는 포차’에 출연해 이이경과 만난 바 있다. 방송에서 그는 자신의 히트곡 ‘배드’와 tvN 드라마 ‘도깨비’ OST ‘뷰티풀’을 불러 화제가 됐다.

이이경은 지난달 24일 개봉한 영화 ‘육사오’에 출연했다. ‘육사오’는 바람을 타고 군사분계선을 넘어간 57억 원짜리 1등 로또를 둘러싼 남북 군인들 간의 해프닝을 담은 코미디물이다.

또 이이경은 현재 MBC 예능 ‘놀면 뭐하니?’와 ‘심야괴담회’, ENA PLAY·SBS PLUS 예능 ‘나는 SOLO’ 등에 출연하고 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