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프로게임단 T1,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 위해 셀러비 활동 수익금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세계적인 프로게임단 T1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해 숏폼 플랫폼인 셀러비(CELEBe)의 활동 수익금을 기부했다.

셀러비 관계자는 5일 “T1선수들이 셀러비 활동을 통해 얻은 수익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셀러비를 통해 이상혁, 이민형, 류민석, 문현준, 최우제 등 T1선수단의 이름으로 사단법인 ‘한국미래교육연합회’에 전달됐다. 기부금은 학생(청소년)간의 갈등문제를 비롯한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한 교육비 지원 목적으로 쓰일 예정이다.

T1은 지난 4월 셀러비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셀러비에 T1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이후T1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숏폼 영상을 비롯한 챌린지, 이벤트 등을 통해 팬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셀러비 관계자는 “먼저 2022 LoL 월드 챔피언십을 앞두고 바쁜 중에도 이번 기부를 결정한 선수단과 T1관계자분들에 감사를 드린다. 먼 타지에서 이번 대회를 진행하는 만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밝힌 뒤 “앞으로도 셀러비의 W2E을 통한 선한 영향력이 지속될 수 있도록 T1과 좋은 관계를 이어가겠다”고 덧붙였다. T1 관계자는 “셀러비 활동으로 얻은 수익을 뜻깊은 곳에 활용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팬들이 T1을 사랑해 주시는 만큼 저희도 사회에 환원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해서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셀러비는 다양한 분야의 K-컬쳐 대표 셀럽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숏폼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보상을 주는 정책(W2E) 도입을 통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숏폼 플랫폼으로 빠르게 자리잡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