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컴백’ TAN 지성·주안·성혁, 하이틴 로맨스 남주로 돌아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보이그룹 TAN(티에이엔)의 지성과 주안, 성혁이 하이틴 로맨스 남주로 변신했다.

TAN(창선, 주안, 재준, 성혁, 현엽, 태훈, 지성)은 지난 3일부터 5일까지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의 개인 콘셉트 포토와 영상을 공개했다.

자정에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하이틴 로맨스 속 남주로 변신한 지성과 주안, 성혁의 모습이 담겨 입덕을 유발했다. 지성은 사랑하는 이를 앞에 두고 어쩔 줄 모르는 소년의 모습을 표현, 귀여운 매력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매일경제

TAN(티에이엔)의 지성과 주안, 성혁이 하이틴 로맨스 남주로 변신했다.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또한 주안은 순정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 그림 같은 비주얼로 감탄을 안기는가 하면, 컬러풀한 스타일링과 피어싱 액세서리를 매치해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여기에 성혁은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을 한 채 하트 풍선을 안고 있어 ‘DREAM & DEURIM’에 담긴 로맨틱한 음악색에 기대를 높였다.

콘셉트 영상에서는 세 멤버의 통통 튀는 개성과 매력이 담겨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리드미컬한 사운드와 함께 등장한 지성과 주안, 성혁은 장난기 넘치는 소년의 모습으로 팬들의 심장을 강타하는가 하면, 스트리트 무드의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TAN의 첫 번째 싱글 앨범 ‘DREAM & DEURIM’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AN의 첫 싱글 ‘DREAM & DEURIM’은 팬들에게 모든 것을 주고 싶어 하는 TAN의 바램을 담은 앨범으로, ‘Beautiful LIE’와 ‘Our Youth’까지 총 두 곡이 수록됐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