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슈 해외 스타 소식

이준혁 "할리우드 진출 제안 받아…애드리브하다가 통편집" (라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배우 이준혁이 애드리브 때문에 통편집 당한 웃픈 에피소드를 고백한다.

5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범수, 이준혁, 정혁, 김원훈이 출연하는 '스트릿 코미디 파이터'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이준혁은 자신의 맛깔난 코믹 연기 비법이 담긴 비밀 노트를 공개한다. MC들과 게스트들은 이준혁의 비밀 노트를 구경하던 중 갑자기 대폭소했다고 알려져 어떤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이준혁은 애드리브 연기 덕분에 분량사수를 성공한 적이 많았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반대로 애드리브 때문에 자신의 분량이 통편집이 된 적도 있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준혁은 실감나는 고릴라 모션 캡처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영화 '미스터 고' 출연 비하인드를 대방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4년 동안 고릴라 연기를 하면서 겪은 후유증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이준혁은 과거 '이 연기'를 펼친 덕분에 할리우드 진출을 제안받았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다. 할리우드를 사로잡은 연기의 정체가 무엇일지 기대를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준혁은 연애 뚝딱이 시절을 소환한다.

그는 학창시절 짝사랑했던 여학생에게 고백하기 위해 뜻밖의 물건(?)을 전달했다고 이야기한다. 이준혁의 고백에 녹화장 분위기가 박장대소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5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