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제이미, 시원하게 벗었다…첫 EP ‘원 배드 나이트’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수 제이미가 돌아온다.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제이미의 첫 번째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가 발매된다.

첫 EP ‘One Bad Night’은 제이미가 지난 2월 발매한 영어 싱글 ‘Pity Party’(피티 파티)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타이틀곡 ‘3D Woman’을 비롯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총 5곡이 수록됐다.

매일경제

가수 제이미가 돌아온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이미는 타이틀곡 ‘3D Woman’과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이번 타이틀곡 ‘3D Woman’은 강렬한 비트 위 톡 쏘는 듯한 리듬, 그리고 트렌디함을 음악에 녹여냈으며, 제이미의 과감함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 구성으로 리스너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한다. 듣는 순간 마치 클럽에 와있는 듯한 전율을 안기는가 하면, 짜릿한 일탈을 즐기는 매혹적이고 사랑스러운 ‘악녀’를 떠올리게 만든다.

치명적인 유혹 속으로 대중을 초대할 제이미는 앞서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통해 더욱 화려해진 비주얼을 자랑했다. 제이미는 금발 변신에 이어 자신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화제를 불러 모았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