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종합] '무속인' 조이 어쩌나…브래드, 썸머에 고백 "처음부터 끝까지 널 선택"('비밀남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사진=KBS Joy '비밀남녀' 방송 화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브래드가 썸머에게 고백했다. '무속인' 조이는 어떻게 될까.

지난 4일 방송된 KBS Joy '비밀남녀' 11회에서는 최종 선택을 앞두고 깊은 고민에 빠진 청춘남녀 에런, 데이빗, 미켈, 브래드, 존, 조이, 라미, 썸머, 티나, 헤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미켈, 헤라는 화끈한 댄스 데이트로 설렘을 안겼다. 미켈이 헤라의 허리에 손을 얹거나 헤라가 미켈의 목을 감싸는 등 과감한 동작이 계속된 것. 부끄러워하면서도 이전보다 가까워진 두 사람의 모습을 지켜본 MC 장도연은 "허리를 텄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나머지 3MC 민경훈, 지연, 폴킴과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했다.

같은 시각 데이빗, 라미는 해변에서 승마 데이트를 즐기며 마치 신혼부부와 같은 분위기를 뽐냈다. 특히 자신의 데이트 로망을 실현한 '모태솔로' 데이빗은 라미에게 "고마워, 사랑해"라고 진심이 담긴 고백을 했다. 이를 들은 라미는 "나도, 평생 못 잊을 것 같아"라고 화답했다. 그러자 4MC는 "최종 커플 확정 같다"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이후 비밀 산장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내게 된 청춘남녀들은 새로운 비밀 공개에 흔들리는 모습을 보였다. 무엇보다 썸머는 자신의 비밀인 '8년 장기연애'를 스스로 뽑아 당황하기도. 앞서 그녀의 힌트를 들여다본 미켈, 브래드, 존이 곧바로 눈치챘다. 존이 한발 물러선 반면 브래드가 "크게 문제없다"라고 반응해 여심을 사로잡았다.

또한 브래드는 그동안 호감을 품어왔던 썸머에게 둘만의 대화를 제안 "난 처음부터 끝까지 널 선택했다"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새벽 4시 30분까지 이어진 두 사람의 대화에 지연이 "운명처럼 이어진 느낌"이라며 감탄했고, 장도연은 오직 브래드만 바라본 '무속인' 조이를 떠올리며 안타까워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미켈의 비밀 힌트인 '365일', '영상', '광주'가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했다. 미켈은 자신의 비밀에 대해 "많은 분께 쉽지 않을 것 같다. 끝이 정해져 있으니까"라고 설명해 궁금증을 높였다. 데이빗의 비밀을 짐작한 라미 역시 잠을 이루지 못하고 고민에 빠져 '비밀남녀'의 최종 선택 결과를 마지막까지 예측할 수 없게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