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여자)아이들, 신보 'I love' 트랙리스트 오픈..17일 컴백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
헤럴드경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신곡 'Nxde'(누드)로 컴백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5일 0시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신보에는 타이틀곡 'Nxde'(누드)를 비롯해 'LOVE', 'Change', 'Reset', '조각품', 'DARK (X-file)'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Nxde'(누드)는 소연이 작곡, 작사, 편곡까지 이름을 올려 음악적 성장을 증명함과 동시에 (여자)아이들의 색깔을 선명히 대중에게 보여줄 전망이다.

더불어 수록곡 작곡, 작사에 (여자)아이들 멤버 민니와 우기가 크레디트에 이름을 새기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예고해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패션 매거진처럼 꾸며진 트랙리스트 이미지에는 (여자)아이들의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랑하는 콘셉트 이미지와 함께 'I love' 앨범에 대한 소개글이 자리하여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I love'(아이 러브)는 오는 10월 17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