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한창♥ 돈 보고 결혼했냐고? 장영란 "빚有→병원도 마이너스" 깜짝 [Oh!쎈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포맨’에서 장영란이 남편 한창과 러브스토리부터 시원한 병원 운영상황을 전했다.

4일 방송된 SBS 예능 ‘돌싱포맨’이 전파를 탔다.

이날 텐션의 제왕으로 김호영, 이국주, 장영란이 방문했다. 극강의 텐션부자들이 모인 상황. 장영란은 “집에서도 텐션이 이렇다”며 텐션 유전에 대해선 “예술이다”라며 엄마의 영향을 받았다고 했다. 김호영은 “하이텐션도 나, 차분함도 나다”고 했고 장영란은 공감했다.

장영란에게 남편 한창과 러브스토리를 물었다. 장영란은 “’진실게임’에 출연자로 나왔던 남편”이라며출연자와 패널로 만나, 14년차 부부라고 했다. 실제로 당시 영상에서 장난인듯 진심인 듯 한창이 장영란에게 꽃을 전하는 등 적극적인 모습. 장영란은 “중간에 작가가 연결해줬다”고 비하인드를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부부싸움도 한다는 두 사람. 장영란은 “남편과 같이 병원 운영하며 약간 스트레스 받아, 남펀도 오지럽 넓어 다 퍼준다”며“한약 지으러 온 사람한테 한약먹지말고 마인드 컨트롤 해, 약을 안 판다 마이너스다, 남편이 돈 좀 빌려달라고 문자왔다”고 자폭했다.

이에 멤버들은 남편 한창에게 돈을 빌려주는지 묻자 장영란은 “공용돈이다 병원 운영비 부족할 수 있다”며“직원이 30명, 빌려주는 공금은 내가 빌려주는 돈”이라 정정했다.

급기야 탁재훈은 “혹시 남편 돈보고 결혼했나”고 질문, 장영란은 “아무것도 없이 빚 5천만원으로 남편과 결혼했다”며 부연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 이날 퀴즈를 진행한 가운데 장영란과 관련된 숫자퀴즈는 ‘3’ 이라고 했다. 세 번 성형수술했다는 것. 장영란은 “잘못돼서 눈만 세 번 근데 자연스럽다”며 “처음 안과해서, 마지막에 앞 뒤 트임 다 째고 화끈하게 했다, ,수술 할 때마다 남자가 바뀌어 마지막에 남편 만났다”며 특유의 유쾌함을 전했다.

한편, SBS 예능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로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포맨’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