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정가은, 원래도 말랐는데 6kg 감량 성공 "다시는 찌지 않으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정가은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정가은이 살을 뺀 근황을 공개했다.

방송인 정가은은 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번 영화 촬영을 위해..무려 6키로 감량에 성공을 했고..제가 살을 빼야겠다고 했을 때 다들 저에게 '니가 뺄데가 어딨냐?'라고 하셨죠.."라고 전했다.

이어"근데 아시죠? 여자들은 나만 아는 살들을 숨겨놓고 사는 거..살을 빼고 나니..다들..'훨 낫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칭찬인가욕인가 살을 빼기 위해 운동도 정말 열심히 하고 식이요법도 하고 식욕조절도 했답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했고 그중 몇가지만 소개하자면..저의 근력과 체력증진..그리고 이쁜 바디라인을 만들기 위해..주3회 못해도 주2회 필라테스를 했구요..그리고 한끼 식사대용과..단백질 보충을 위해 #맛있는단백질쉐이크 도움을 받았어요..."라고 설명했다.

또한 정가은은 "극강의 다욧은 끝났지만.. 이제 유지를 해볼려고 합니다. #다시는찌지않으리 옷이 두꺼워지면..저는 다시 먹기 시작하고 살이 찌기 시작하고..여름이 되면 다이어트를 늘 했었던..저의 그 패턴을 이제는 깨보려고 합니다..올 겨울 다시 살찌지 않기!!!! 화이팅!!!!"이라고 다짐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필라테스에 집중하고 있는 정가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8월 30일 종영한 TV조선 시사, 교양 프로그램 '가족관계증명서'에 출연한 바 있다. '가족관계증명서'는 가족 간의 얽히고설켰던 고민거리들을 가족 수호단과 전문가들이 속 시원하게 타파해 주는 프로그램이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