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엄마 보고싶어요"…이현이, 4형제 사연에 '눈물' (우아달 리턴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우아달 리턴즈' 예고편이 공개됐다.

10일 첫 방송되는 SBS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에서는 MC 이현이를 울게 한 사연이 공개된다.

7년 만에 부활한 원조 육아 예능 프로그램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가 1회 예고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4일 공개된 '우아달 리턴즈'의 첫 출연자 가족 영상 속에는 '통제불능 4형제'가 등장한다.

이현이는 티저 영상에서 한 사연을 접하고 울컥한 심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현이의 눈물은 '위험천만 4형제' 때문에 터진 것.

예고 영상에서는 '형제간 싸움은 기본, 위험천만 말썽쟁이들'이라는 설명과 함께 울음이 터진 사연의 주인공이 등장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쌍둥이 형제와 동생들 사이의 다툼은 하루 이틀 일이 아니어서 더욱 큰 문제였다. 어린 동생이 창문에 대롱대롱 매달리는 아찔한 상황까지 이어져 보는 이들의 가슴도 같이 철렁한다.

한편, 낮 동안의 시끌벅적하던 집안은 밤이 되자 전혀 다른 상황으로 바뀐다.

모두가 잠든 고요한 시간에 한 아이가 잠을 못 이루고 울부짖는 장면이 이어졌다. "엄마, 엄마… 보고 싶어요"라며 아무리 울어도 아무도 도와줄 수 없는 상황은 모두를 마음 아프게 했다.

잠들지 못하고 홀로 있는 아이를 보며 전문가는 "(지금 저 아이는) 던져진 느낌일 것"이라며 안타까워했다.

영상을 지켜보던 MC 이현이는 "꼭 한번 안아주고 싶어요..."라며 다시 흐르는 눈물을 참지 못했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는 1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사진=SBS플러스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