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서 시즌 마지막 홈경기 치른다…‘BTS 콘서트 티켓 이벤트까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축구 K리그2 부산아이파크가 오는 9일 오후 1시 30분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2022시즌 마지막 경기를 치른다.

부산은 구단 공식 SNS을 통해 “2022시즌 마지막 홈경기를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한다”라고 발표했다. 이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며, 엑스포 유치 기원 콘서트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기 위한 결정이다.

또한, 부산아이파크의 선전을 응원하고 지지해 준 부산광역시와 부산 시민들을 위해 시즌 마지막 경기를 보다 부담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결정이기도 하다.

보조경기장으로 이전하며 가격 정책도 기존 주경기장에서 진행했던 금액과 달라진다. 기존 티켓 가격에서 평균 4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좌석에 따라 최대 60%까지 할인되는 양상을 보인다. 부산아이파크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멤버십과 시즌권을 구매했던 팬들에게는 다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특히 이번 경기에서는 경기를 예매하고 방문하는 관람객 중 16명을 추첨해 10월 15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콘서트 BTS in BUSAN의 콘서트 티켓 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많은 팬들이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1계정당 1응모로 제한하며, 경기 참석자에 한해 진행된다.

원정석을 제외한 다이나믹 스탠드 1234와 일반석에만 해당된다. 자세한 사항은 구단 SNS 내 공지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부산아이파크 관계자는 “시즌 마지막 경기인만큼 많은 팬분들이 찾아와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좋겠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기고, 행복한 마무리를 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부산아이파크의 2022시즌 홈경기 마지막 상대는 충남아산이다. ‘하나원큐 K리그2 2022’에서 리그 최하위를 기록 중이다. 이날 충남아산을 잡고 최종라운드 서울이랜드전까지 승리한다면 극적으로 리그 10위 전남드래곤즈를 잡고 탈꼴찌할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사진=부산아이파크 제공

김진엽 기자 wlsduq123@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