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동상이몽2' 오상진♥김소영 "결혼 후 성격차 알게 돼…완벽히 다르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새 운명부부 방송인 오상진 씨, 김소영 씨 편이 예고됐다.

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말미에는 오상진 씨, 김소영 씨 편의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두 사람의 4살 딸이 최초 공개됐다. "불면 날아갈 것 같고 깨질 것 같은 그런 존재"라며 딸을 향한 애정을 드러낸 오상진 씨는 일어나자마자 딸을 품에 안고 놀아주는 등 살뜰히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나 이어 공개된 사전 인터뷰에서 김소영 씨는 "남편이 워낙 '엄친아'로 알려져 있는데, 제가 살아보니 알려지지 않은 면들이 있는 것 같다"라며 오상진 씨의 반전 민낯을 폭로했다. "사실 본인은 한량처럼 살고싶어한다"는 것. 실제로 이어진 장면에서는 여유를 즐기고 있는 오상진 씨와 달리 하루 종일 일하고 있는 김소영 씨의 모습이 그려졌다.

또한 오상진 씨, 김소영 씨는 "성격이 다른 걸 몰랐다가 오히려 결혼하고 알게 됐다" "완벽하게 다르다"라며 성격 차이를 언급해 두 사람의 극과 극 일상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높였다.

엘리트 부부 오상진 씨, 김소영 씨의 극과 극 일상은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SBS]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