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YG플러스, NVP 프로젝트 론칭 "새나·이안 향한 관심 뜨거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텐아시아

NVP프로젝트 /사진제공=YGPLU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YG PLUS에서 새로운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4일 YG PLUS는 “오는 12월 1일 New Value Proposition project(이하 NVP 프로젝트)가 공식 론칭한다. NVP 프로젝트의 아티스트 새나(Sae Na)와 이안(Ayan)이 전 세계인들에게 스페셜 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특별한 가치와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YG PLUS는 아티스트(Artist)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음악(Music), MD(Artist Goods), 광고(Advertisement) 등 글로벌 트렌드(Global Trend)와 콘텐츠를 제작, 유통, 리딩(Leading)해 왔다.

현재 콘텐츠 IP에 대한 중요성이 부상하는 가운데 콘텐츠 허브의 중심이자 전문가인 YG PLUS는 NVP 프로젝트 및 새나와 이안을 통해 ‘누구나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Whoever Belong With)’ 새롭고 재미있는 가치를 제안할 계획이다.

또한 4일 아티스트 새나와 이안이 크록스의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의 홍보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소식까지 알려져 NVP 프로젝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프로젝트 관계자는 “NVP 프로젝트 론칭 전부터 아티스트인 새나와 이안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 광고 모델 발탁 외에도 행사 참여, 브랜드 앰버서더 및 드라마와 예능 등 다양한 콘텐츠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다양한 협업을 통해 시너지를 만들어 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NVP 프로젝트는 오는 12월 1일 공개 예정이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