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락스타 게임즈, 국내 이용자 위한 공식 카카오톡 채널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락스타 게임즈 카카오톡 채널이 개설됐다.

락스타 게임즈는 국내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자사 게임의 최신 정보와 뉴스를 전달하는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카카오톡 채널은 한국의 팬들에게 Grand Theft Auto V, Grand Theft Auto 온라인, Red Dead Redemption 2, Red Dead 온라인 등을 포함한 Rockstar Games 타이틀 소식을 전달하고자 출범됐다.

공식 채널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Rockstar Games 대한민국을 검색해 확인 가능하며, 채널을 추가하고 새로 출시되는 콘텐츠, 게임 내 보너스, 할인, 커뮤니티 이벤트 등에 관한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락스타 게임즈는 지금까지 국내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수준 높은 로컬라이징을 비롯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2013년 최고의 흥행작 Grand Theft Auto V는 수많은 찬사를 받은 Grand Theft Auto 시리즈 중 최초로 한국어로 현지화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출시 당해인 2013년과 2017년에는 각각 PlayStation 플래티넘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Grand Theft Auto 온라인에 정기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해 끊임없는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락스타 게임즈의 서부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Red Dead Redemption2 역시 높은 인기를 얻었으며 2019년 마찬가지로 플래티넘 상을 거머쥐었다.

한편, 락스타 게임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락스타 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