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최동환♥' 이소라 "뼈 부러져 얼굴 꿰맸다"...응급실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YTN


'돌싱글즈3' 출연자 이소라 씨가 부상을 당했다.

앞서 이소라 씨는 2일 새벽 자신의 SNS에 "하필 얼굴에 떨어져서 피나고 멍들고 난리"라며 "눈에 안 떨어진 걸 감사해야하는데, 사람 심리한...꼬매야할 것 같은데"라며 급하게 부상 소식을 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리고 하루 뒤인 어제 그는 "처음 스트리 올렸을 때만 해도 내일 병원가면 괜찮겠지 했는데 상처가 깊어서 벌어지고 지혈이 안 된다"며 "점점 어지럽고 속 안 좋아, 오빠(최동환) 놀라서 전화왔는데 그때부터 눈물이 엉엉 났다"고 전했다. 그리고 결국 응급실로 가서 성형외과 의사로부터 수술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약간의 골절이 생겨 부러진 뼈를 꺼내서 보라고 하시는데 못 보겠더라, 사진 찍어서 보여주셨다"며 "걱정 끼쳐 드려 죄송하다,혹시나 걱정하실까봐 집 오자마자 연락드린다"며 자신을 지지해주는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한편 최동환, 이소라 커플은 MBN '돌싱글즈3'에서 처음 인연을 맺었다. 이들은 방송에서 최종 커플이 되지 않았으나, 촬영 종료 후 장거리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사진= 이소라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뉴스 속 생생한 현장 스케치 [뉴스케치] 보기 〉
팩트 체크 연예 특종이 궁금하다면 [YTN 스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