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컴백' 권은비, 타이틀곡은 '언더워터'(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권은비가 한층 업그레이드된 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조이뉴스24

권은비 트랙리스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는 캄캄하고 어두운 공간 속 권은비의 그림자를 비추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아우라로 시선을 끌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에는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를 비롯해 '웨이브(WAVE)', '크로키(Croquis)', '시뮬레이션(Simulation)' '플래시(Flash)', '하이(Hi)'까지 권은비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언더워터'는 발리 펑크와 아프로 비트의 리듬과 딥 하우스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팝 댄스곡이다. 사랑하는 상대를 소유하고 영원히 함께하고 싶은 강렬한 욕망을 심해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권은비 특유의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보컬을 온전히 느낄 수 있다.

특히 권은비는 전작에 이어 수록곡 '하이'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진정성 있는 메시지와 함께 자신의 자유분방한 매력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권은비는 자신만의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담은 이번 새 미니 앨범 '리탈리티'를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성과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존재감을 더욱 단단하게 각인시킬 예정이다.

권은비의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