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원위, ‘기어이 또’ MV 스페셜 프리뷰 공개…보컬→감성 ‘기대감 UP’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밴드 원위(ONEWE)가 스페셜한 신곡 스포일러에 나섰다.

소속사 알비더블유(RBW)는 지난 2일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감성적인 신곡 분위기와 온전히 음악에 집중한 원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는다. 보컬 용훈과 동명 특유의 따뜻하고 분위기 있는 목소리와 강렬한 밴드 연주,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지면서 추후 공개될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보고 싶은가 봐 그런가 봐 나 만신창이가 될까 봐 / 뭔가 달라질까 무얼 할 수 있을까 그러면 다시 돌아올까”, “아직 너인가 봐 그런가 봐 나 아닌 척을 했었나 봐 / 숨겨지지 않아 내 모든 걸 아는 사람 / 그렇게 낯설어진 네가 그리운가 봐”라는 애절함 가득한 가사가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며 특별함을 더한다.

여기에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독특하고 화려한 베이스라인,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럼까지 모두 짜임새 있게 맞춰진 멜로디가 온전히 가사에 집중시킨다.

오는 4일 공개되는 신곡 ‘기어이 또’는 변해버린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원위 표 락발라드’ 곡이다. 모든 걸 다 알던 두 사람이 낯선 이가 되어버린 현실을 노래한다.

특히,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작업을 마친 곡으로, 원위의 남다른 팬사랑이 화제를 모았다. 멤버 용훈이 직접 작사, 작곡해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어 원위는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STUDIO WE : Recording'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의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낸 시리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수록된다.

한편, 원위는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의 음원을 공개하고,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을 발매한다.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사진=RBW 제공

현정민 기자 mine04@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