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30 (토)

삼성전자, e식품관 연계 멤버십 플랜…가전사면 식품 '3년·72만 원'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비스포크 가전·Neo QLED·갤럭시 등 삼성전자 제품 구매 고객 대상
삼성 가전과 이업종 간 파트너십 확대, 고객 경험 혁신


더팩트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제휴사 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인다. /삼성전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다채롭게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삼성닷컴 e식품관(국내 주요 식품사의 가정 간편식·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식료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게 삼성닷컴에 마련한 온라인 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으며,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제휴사 카드(3일 기준 삼성·NH농협·롯데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신개념 멀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들을 위해 마련한 'My 큐커 플랜 멤버십'에서 가전, TV, 모바일 등 제품으로 가입 대상과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냉장고·오븐·에어컨·무선청소기·세탁기·건조기 등 비스포크 가전 △Neo QLED·더 세리프·더 프리스타일 등 최신 TV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등 갤럭시 기기를 구매하고, 제품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가입할 수 있다. 이미 제품을 구매한 고객도 최근 6개월 내 구매했다면 동일하게 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고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에 가입하면,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평소에 자주 먹는 김치·돼지고기·즉석밥 등을 간편하게 구입하고 매달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월 6만5000원 이상 e식품관에서 구매 시 매월 2만 원씩 36개월 동안 최대 72만 원의 카드 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5플랜'과 월 3만9000원 이상 구매 시 매월 1만50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36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9플랜' 가운데 선택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멤버십 플랜 서비스 개시와 함께 21개(CJ제일제당·CJ푸드빌·hy·동원·롯제과·오뚜기·프레시지·신세계푸드 등) 주요 식품 브랜드의 상품을 맞춤 제공하는 큐레이션 기능까지 추가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플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헬스케어를 위한 기기·서비스·콘텐츠 등 다양한 이업종간 파트너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