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아도라, 컴백 첫 주 성공적…독보적 ‘매지컬 심포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아도라는 지난달 26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 앨범 'Adorable REbirth’를 발매, 29일 Mnet '엠카운트다운', 30일 KBS '뮤직뱅크', 10월 2일 SBS '인기가요'까지 음악 방송에 연달아 출연해 타이틀곡 ‘Magical symphony’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음악 방송에서 아도라는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링과 곡의 동화적 무드에 맞는 파격적 헤어는 물론 다양한 표정 연기, 댄서들과 함께하는 대형 군무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켰다.

매일경제

싱어송라이터 ADORA(아도라)가 컴백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음악방송 캡쳐


아도라의 신곡 ‘Magical symphony’는 다채로운 심포닉 브라스와 스트링 사운드를 기반으로 선명한 멜로디 라인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음악적 변주를 통해 리스너들에게 동화의 한 장면에 빠져드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곡이다.

아도라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의 독보적 음악적 세계와 '천재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아낌없이 담아냈다.

한편 아도라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을 이어가며, Mnet '아티스탁 게임'에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