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가전 사면 식품 할인” 삼성전자, e식품관 연계 ‘멤버십 플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삼성전자가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한 멤버십 프로그램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삼성·NH농협·롯데카드 등 제휴사 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국내 주요 식품사의 가정 간편식(HMR)·밀키트 등 다양한 식료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전자가 마련한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가입을 위해서는 최근 6개월 내 구매한 삼성전자 제품의 일련 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대상 제품은 ▲냉장고·오븐·에어컨·무선청소기·세탁기·건조기 등 비스포크 가전 ▲Neo QLED·더 세리프·더 프리스타일 등 최신 TV ▲갤럭시 Z 폴드4·Z 플립4 등 갤럭시 기기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월 6만5000원 이상 e식품관에서 구매 시 매월 2만원씩 36개월 동안 최대 72만원의 카드 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65플랜’과 월 3만9000원 이상 구매시 매월 1만50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36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9플랜’ 등으로 나뉜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플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헬스케어를 위한 기기·서비스·콘텐츠 등 다양한 이업종간 파트너십을 지속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박수현 기자(htinmaking@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